상단영역

일간건설

본문영역

대한민국 건설산업의 리더로
떠오르는 일간건설

한국건설 성장의 도약과, 웅비를 창조하는 업계 대표 건설전문 미디어

대한민국 건설산업의 리더로 떠오르는 일간건설은 국토 균형발전을 위한 정책제안과 건설산업의 혁신을 주도하고, 효율적이고 과학적인 접근을 통해 한국건설산업 제2의 도약을 위한 진정한 건설미디어로의 역할을 다하려 합니다.

일간건설은 대한민국의 큰 밑그림을 그려가며 세계 제일의 경쟁력있는 국가건설이라는 명제아래 건설정책을 지원하는 매채로 거듭날 것 입니다. 아울러 국토개발을 제시하는 매체로 올바른 방향제시를 통해 대한민국 후손들에게 자랑스러운 국토건설 개발에 일조할 수 있도록 앞장서도록 하겠읍니다.

일간건설은 국내 최고의 온라인 매체로서 건설업계 종사자들과 네티즌에게 고급정보의 정론제시를 통한 차별화된 기사제공으로 건설현장의 실질적인 정보욕구에 부응하도록 매체서비스를 극대화하도록 하겠읍니다.

일간건설은 www.dailycons.co.kr 홈페이지를 통해 경제종합, 전국소식, 건설뉴스, 업계소식, 건설정책, 부동산소식, 자동차정보, 에너지/환경, 분양소식, 소비자고발, 문화/연예, 정부기관 등의 정보를 다루고 있는 국내 최고의 건설전문 미디어 입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이익을 대변하는 한편 문제됨을 과감하게 지적하고 정론제시를 통한 부실시공의 문제점을 파헤치고 소비자피해 방지를 위한 감시와 비판기능을 강화해 나가겠읍니다.

일간건설은 기업비리의 문제점을 지적하고 우수기업을 발굴하는매체로서 건설분야의 잘못된 문제점과 관행을 근절시키도록 시정을 촉구하여 정책적으로 문제점을 해소할수 있도록 자매지 국회신문과, 한국행정일보와 더불어 대한민국 건설문화가 성숙될 수 있도록 유도해 나갈것입니다.

일간건설은 수주, 공사, 자재, 기술, 주택, 부동산, 건설업계· 단체 등 건설산업 전반과 관련 정책(정부/국회) 등을 심층보도하는 건설 종합미디어로서 업계 소식은 물론 부동산 소식과 연계하여 업계경쟁력 제고를 선도하는 건설 전문미디어로서 앞장 설 것입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이익을 대변하는 한편 부실시공, 소비자 피해 방지를 위한 감시와 비판 기능을 수행하면서 정부의 정책 방향 제시와 더불어 자매지 국회신문을 통해서 국회의 입법활동을 선도하며, 한국행정일보와 함께 건설산업의 발전을 위한 법적, 제도적 장치마련을 촉구할 것입니다.

이와 함께 일간건설은 일방적인 뉴스를 전달하는 매체의 기능을 밧어나 건설정책 및 건설산업 관련 종사자와 건설소비자를 연결시켜 소통의 문화를 일구어 내는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지향하는 매체로서, 항상 중심을 잡고 문제점과 대안을 함께 풀어나가는 미디어로서의 마당을 제공할 것입니다.

일간건설은 특히 자매지인 국회신문과 한국행정일보, 경제투데이, 컨슈머리포트, 데일리머니와의 연계 보도를 통해 더욱 입체적이고 다양한 정보를 전달하게 될 것입니다.

하단영역

© 일간건설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8길 25 대표전화 : 02-783-3114 팩스 : 02-6305-7114 보도자료 대표메일 : news@dailypres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