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분양소식
㈜서해종합건설의 두 번째 김포 타운하우스 '샐빛마을' 분양
   

1차 수안마을의 분양을 성공적으로 마감한 ㈜서해종합건설이 이번에는 2차 '샐빛마을' 분양에 나선다.

이곳은 특별히 입주고객이 원하는 대로 건물 외벽 스타일, 실내 인테리어, 바닥재 종류, 마당 데크 배치 등의 디테일한 부분들까지 직접 디자인 가능하다. 또한 단독형 타운하우스의 특성을 고려하여 세대마다 각기 다른 독립된 공간설계로 건축평면의 다양성과 독창성을 구현했다.

단지는 총 61세대, 전용면적 110㎡~127㎡형으로 구성되며, 전 세대 남향배치로 채광이 뛰어나다. 여기에 입주고객의 안전을 위해 단지 내 방범용 CCTV와 차량통제시스템이 설치되며, 경비실도 배치된다.

특히 '샐빛마을'은 인근에 수안산이 접해 있어 조망 및 공기가 우수하며, 중심상업지구와도 인접하다. 이로 인해 쾌적한 주거생활을 누림과 동시에 도심 편의시설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한강신도시 이마트가 10분 이내에 위치하며 한강 시네폴리스, 김포뉴고려병원, 김포우리병원, 조류생태공원 등의 생활 문화시설들이 가까운 거리에 자리 잡고 있다. 뿐만 아니라 대명항도 차량으로 10분 거리에 접해 있어 각종 레저시설도 이용이 가능하다.

교통 환경으로는 지하철 5호선과 9호선을 연계하여 서울권과 인천, 공항으로의 접근이 원활하다. 차량 이용 시에는 김포 한강로를 통해 여의도와 목동까지 약 30분 내에 접근 가능하며, 대곶IC(5분 내외 거리)와 제2외곽순환고속도로도 이용 가능하다.

교육여건은 단지 주변에 유치원 9개원, 특성화초교인 수남초(스쿨버스 운행)와 대곶초·중·고, 김포외고 등이 위치하며, 청소년 수련시설 1개소, 사회체육시설 3개소 등이 조성되어 우수한 교육환경도 갖췄다.

한편, 김포 '샐빛마을' 타운하우스의 모델하우스는 대벽리에 위치한다.

< 저작권자 ⓒ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 이투뉴스 (http://www.e2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윤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