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청주 북부터미널 티스퀘어 모델하우스 연일 북적… 신개념 터미널 복합상가

청주 북부터미널 티스퀘어 모델하우스 연일 북적… 신개념 터미널 복합상가

  • 기자명 한영주
  • 입력 2018.09.17 21:29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주 북부터미널 티스퀘어 모델하우스 연일 북적… 신개념 터미널 복합상가

신개념 터미널 복합상가 ‘청주북부터미널 티스퀘어’가 9월 14일(금) 모델하우스 오픈을 성료해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이날 청주북부터미널 티스퀘어 모델하우스 오픈 당일 성황리에 홍보관을 개관하여 주말 새 약 2천여명 방문객들로 북새통을 이뤘다.

지난달 31일 착공한 청주북부터미널 티스퀘어는 지하 4층, 지상 7층 규모의 복합 문화공간으로 현재 3층에서 5층 간 산후조리원과 유아, 아동용품 전문매장 등이 5년 입점 확정된 상태다. 상권은 물론 터미널이라는 희소성을 동시에 띠고 있어 상권이 활성화될 수 있는 사업의 장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일 최대 수용인원 8700명이라는 유동인구를 365일 이용하게 될 것으로 추측되는 만큼 풍부한 수요와 우수한 집객력이 기대된다. 이는 상가 임대인들에게 안정적인 수익을 가져다 줄 수 있는 요인으로, 현재 선임대 후 분양 상가 문의와 상담 건수가 크게 증가하는 추세다.

청주북부터미널 티스퀘어는 오창 반경 16km 이내에 위치한 오창과학산업단지에는 약 1만8000여명의 달하는 종사자가 근무 중인 만큼, 오창은 중부권 최대 배후수요를 자랑하는 청주권 부동산 투자의 핵으로 떠오르고 있다며 청주 북부터미널 티스퀘어는 터미널 상권과 판매 시설이 만나는 새로운 랜드마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모델하우스 오픈을 기념해 9월 16(일)에는 모델하우스 방문객을 대상으로 대규모 이벤트가 진행되었다. 추첨을 통해 55인치 텔레비전, 미니세탁기, 아이패드, 공기청정기, 자전거 등이 경품추첨으로 제공되었다.

또한 14일부터 시작되어 16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에서는 일일 선착순 100명에 한해 롯데마트 5천원 상품권이 제공되었고, 9월 30일부터 3주간 매주 일요일에 방문하는 고객에게 추가 이벤트를 통해 미니세탁기, 공기청정기, 자전거 등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청주북부터미널 티스퀘어는 2020년 4월 완공 예정이며, 홍보관은 청주시 청원구 내덕동 620번지에 위치하고 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