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HJ 비즈니스센터, 다양한 목적에 따라 사용 가능한 20인 회의실 오픈

HJ 비즈니스센터, 다양한 목적에 따라 사용 가능한 20인 회의실 오픈

  • 기자명 한영주
  • 입력 2018.10.11 22:39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J 비즈니스센터, 다양한 목적에 따라 사용 가능한 20인 회의실 오픈

강남 테헤란로와 종로 세종대로에 위치한 프리미엄 비즈니스센터인 HJ 비즈니스센터가 광화문 지점에 다양한 목적에 따라 사용 가능한 20인 회의실을 신규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신규 오픈한 20인 회의실은 미팅과 그룹 회의에 최적화된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광화문 지역의 특성상 주주총회, 기업회의, 정부회의, 세미나, 교육 등이 많이 이루어져 기본 U자형 타입으로 구성되어있다.

HJ 비즈니스센터 광화문점에는 20인 회의실을 비롯하여 6인 소회의실, 12인 중회의실, 60인 대형 세미나룸을 운영하고 있으며 1인실부터 10인실까지 다양한 규모의 독립 사무실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CEO나 퇴직 임원들을 위한 1인 고급 업무시설인 HJ Suite, VIP Room을 운영 중이다.

HJ 비즈니스센터는 광화문 지역의 높은 회의실 수요로 인해 기존에 운영하던 중회의실 이외에 미팅과 그룹 회의를 기본으로 하는 20인 세미나실을 추가 오픈 하게 됐다며 프리미엄 비즈니스센터 브랜드로서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HJ 비즈니스센터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홈페이지상에서 실시간 온라인 채팅으로 상담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에이치제이홀딩스 개요

㈜에이치제이 홀딩스는 HJ 비즈니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HJ 비즈니스센터는 2011년 강남 테헤란로 비즈니스센터를 시작으로, 컨벤션센터, 코워킹 스페이스를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센터만의 노하우로 최상의 시설과 서비스로 고객의 실용적인 업무공간을 마련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