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말레이시아 전문기업 유원인터내셔널, 10월 세미나 개최

말레이시아 전문기업 유원인터내셔널, 10월 세미나 개최

  • 기자명 한영주
  • 입력 2018.10.17 22:12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말레이시아 전문기업 유원인터내셔널, 10월 세미나 개최

말레이시아 정부 공식대행사, 쿠알라룸푸르·조호바루 교육·부동산·한달살기 소개

말레이시아 전문기업 유원인터내셔널이 10월 20일, 21일, 27일 총 세 차례의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겨울이 서서히 다가오고 경기가 지속해서 침체되고 있다. 일찍이 미래를 준비하는 이들의 눈은 포스트 중국으로 일컫는 아세안으로 향하고 있다. 다른 동남아시아 국가와 다르게 영어가 공용화되어 있으며 치안이 안정적이며 영국의 성문법의 법 규정을 통해서 외국인들의 지분 100% 인정과 자유로운 경제활동이 보장되는 등 정치 경제적 안정성은 최고로 인정받고 아세안의 대표 국가로 인기를 얻고 있다.

하루가 다르게 활성화되고 있는 말레이시아 관련 사이트들과 매년 발표되는 MM2H 신청자 수, 올해 인기 해외 여행지에서도 상위권을 차지하며 그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또한 수준 높은 교육인프라를 갖춘 나라이자 저렴한 골프비용은 다양한 연령층을 말레이시아로 끌어들이고 있다.

말레이시아 전문기업 유원인터내셔널은 이러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17년 경험을 토대로 구성된 한달살기 세미나를 진행한다. 세미나는 20일, 21일 한달살기, MM2H, 법인설립, 프린세스코브 설명회, 27일 한달살기, MM2H, 법인설립, 솔라리스 파크 설명회로 진행된다.

유원은 최고의 입지조건과 시설을 갖춘 최고급 레지던스 생활을 한 달간 경험해 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말하며 한달살기를 통한 부동산 답사, 국제학교 답사 등 부수적인 서비스들을 지역전문가들로부터 안내받을 기회라고 밝혔다.

또한 세미나를 통해 조호바루에서 가장 인기 있는 부동산 프로젝트인 ‘프린세스코브’와 쿠알라룸푸르 몽키아라 지역의 ‘솔라리스 파크’를 소개한다.

두 프로젝트 각각 영구적으로 보유 가능한 싱가포르 뷰와 쿠알라룸푸르 시티뷰를 가진 프로젝트로 분양 초기부터 빠르게 소진되어 한정된 유닛만 구매가 가능한 프로젝트들이다.

이번 세미나는 굴지의 한국기업들의 말레이시아 진출을 자문하는 유원인터내셔널이 사업진출 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으로, 다양한 범위의 전문적 지식을 전달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세미나는 20일, 21일, 27일 총 3차례에 걸쳐 진행되며 신청은 유원인터내셔널 공식 홈페이지 혹은 전화로 신청할 수 있다.

유원인터내셔널 개요

말레이시아 정부 공식대행사, 현지법인(회사등록번호 86550-H) 유원인터내셔널은 말레이시아 전역에 걸쳐 현지 정착에 필요한 전문 컨설팅과 이민, 부동산, 교육, 법인 진출 및 회계 세무 업무 등 말레이시아에 관련된 모든 정보를 전문적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F&B BBQ 레스토랑, 현지 비즈니스 지원센터 등을 운영하는 말레이시아 전문 그룹이다. 유원은 쿠알라룸푸르 본사를 비롯하여 조호바루, 서울에 사무소를 운영 중이며 말레이시아에 거주하는 현지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