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태안의 지역상품과 연계한 ‘라온제나 전원주택&펜션단지 PROJECT’ 분양

태안의 지역상품과 연계한 ‘라온제나 전원주택&펜션단지 PROJECT’ 분양

  • 기자명 일간건설
  • 입력 2011.06.01 14:47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혜의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태안군은 올해를 ‘세계로 미래로 으뜸 태안건설을 위한 해’로 정하고 과거 청정지역 이미지를 회복하기 위해 명품 휴양도시 조성을 위한 29개 추진 사업을 발표한 바 있다.

태안은 서울에서 2시간 이내에 도착할 수 있는 수도권 근교로 교통이 편리한 곳이다. 해수욕과 갯벌 체험을 할 수 있는 만리포 해수욕장, 파도리 해수욕장, 어은돌 해수욕장과 바다낚시를 할 수 있는 통개항과 모항 등이 있어 볼거리, 먹을거리, 즐길거리가 많은 지역이다.

부동산시행 및 대행기업 효창(대표 노정만, www.pensionarea.co.kr)은 명품 휴양도시 조성 계획을 밝힌 태안군 파도리 일대의 부지를 매입해 펜션을 분양, 매매하는 ‘라온제나 펜션단지 PROJECT’를 진행한다.

펜션&전원주택단지 ‘라온제나’는 모든 세대의 조망권이 보장되고, 기존의 펜션 형태와는 완전히 차별화 된 대규모 단지로 사업자 특성에 맞게 투명하고 저렴한 견적을 통한 펜션 및 전원주택이 조성된다.

(주)효창 관계자는 “라온제나 펜션단지는 삼면이 바다에 접하고 둘레길이 있어 등산, 갯벌체험, 바다낚시, 민물낚시, ATV오프로드체험 등 함께 누릴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앞으로 태안의 지역상품 및 관광상품과 연계하여 지속적으로 운영이슈를 만들어 펜션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펜션&전원주택단지 라온제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pensionarea.co.kr)나 전화(041-674-4996)로 문의하면 된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