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혜종건업, 원목마루용 벰베 계단재 몰딩 출시

혜종건업, 원목마루용 벰베 계단재 몰딩 출시

  • 기자명 일간건설
  • 입력 2011.10.17 12:36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타운하우스나 전원주택 등 계단이 있는 건물에 유용

▲ 벰베사의 계단재 몰딩
원목마루 전문업체 혜종건업(대표 이호곤)은 친환경 원목마루에 적합한 벰베(BEMBE) 계단재 몰딩(Stair-moulding)을 새롭게 출시했다.

계단재 몰딩(Stair-moulding)은 231년의 전통과 명성을 자랑하는 유럽 원목마루업계의 선도업체인 ‘벰베(BEMBE)’사에서 새롭게 출시한 제품으로 계단 이음부분을 자연스럽고 매끈하며 시공성이 용이하다.

특히 이 제품을 사용하면 몰딩상판을 따로 댈 필요가 없어 시간과 비용(기존 제품 1/2 가격)이 단축되고 색상의 이질감이 없어 디자인 측면에서도 탁월하다.

‘벰베(BEMBE)’ 제품은 세계에서 자생하는 가장 적합한 원목 중에서 최고 등급의 자재만을 엄선해 사용하고, 수급한 원목은 16-18주의 자연건조기간을 걸쳐 생산 후 휨이나 뒤틀림을 최소화해 만들고 있다.

혜종건업 이호곤 대표는 “계단재 몰딩(Stair-moulding)은 디자인의 기본 가치인 혁신성, 기능성, 심미성을 갖추고 있어 향후 마루시장에서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며, “이 제품은 다양한 수종을 갖추고 있으며 타운하우스나 전원주택 등 계단이 있는 2층 이상의 건물에 유용하게 사용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혜종건업은 유럽 원목마루업계에서 선도적인 입지를 확보하고 있는 ‘벰베(BEMBE)’사와 이태리 ‘타부(TABU)’사와 이태리 이트라스(ITLAS) 독점계약을 맺고 한국에 명품 원목마루를 공급하고 있다. 또 이 회사는 최근 독일 아게톤(ArGeTon)사의 신개념 외장재인 ‘테라코타 파사드’와 프랑스 FP BOIS사 버니랜드(Verniland)의 제품에 대한 공급계약을 체결하여 질 좋고 신뢰성 있는 다양한 내 외장재를 공급하고 있다.

문의:혜종건업(02-548-2419 / www.hjfloor.kr)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