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모아플러스, 광교신도시 파인렉스 II 오피스텔 분양

모아플러스, 광교신도시 파인렉스 II 오피스텔 분양

  • 기자명 일간건설
  • 입력 2011.12.05 11:12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3.3㎡당 700만원대, 중도금 50% 무이자 혜택

▲ 광교 '파인렉스Ⅱ' 오피스텔 조감도
부동산개발업체 모아플러스는 광교신도시 일반 상업지구 1-6-2블럭에 들어서는 파인렉스Ⅱ오피스텔을 분양한다.

파인렉스Ⅱ는 지하 4층~지상 10층 1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기준 24.3~42.5㎡ 124실로 구성된다. 최근 1차로 공급됐던 ‘파인렉스Ⅰ’은 분양이 100% 완료되며 인기를 끈 바 있어, 이번 2차 공급에도 수요자들의 인기를 끌 전망이다.

이 오피스텔은 오는 2016년 2월 계통 예정인 신분당선 경기대역(가칭) 인근에 위치했으며 광교IC, 동수원IC 이용도 쉽다. 또한 경기대학교·아주대 등 대학가와 250여개 기업체가 들어선 광교 테크노밸리와도 가까워 대학생 및 직장인 임대수요가 풍부하다.

시공은 경운종합건설이 맡았으며 아시아신탁이 자금을 관리한다. 3.3㎡당 700만원대로 계약금 10%, 중도금 50% 무이자, 준공은 2013년 3월 예정이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