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천도시개발공사, 만수6동 관내 저소득층 후원

인천도시개발공사, 만수6동 관내 저소득층 후원

  • 기자명 일간건설
  • 입력 2011.12.26 11:43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도시개발공사는 지난 22일 연말연시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만수6동 저소득층 기부금 전달’ 행사를 가졌다.

이번 후원금은 임직원 모두가 매월 급여에서 일정금액을 모아 후원 기부금(200만원)을 준비한 것으로, 관내 형편이 어려운 20세대의 저소득층을 대상으로 각 10만원씩 전달될 예정이다.

공사 관계자는 “이번 후원금은 연말 사회소외계층 지원사업 중 하나로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과 함께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자 마련되었다”며, “앞으로도 임직원과 함께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배려하고 나눔문화를 확산시키는 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