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성수권역 일대 매머드급 개발로 겹경사…램킨 중흥 S-클래스 분양

성수권역 일대 매머드급 개발로 겹경사…램킨 중흥 S-클래스 분양

  • 기자명 일간건설
  • 입력 2011.12.30 15:3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성수 IT 촉진산업지구 개발로 5만명 이상의 임대수요와 시세차익 기대

▲ 램킨 중흥 S-클래스
 풍부한 개발 호재와 IT 산업개발진흥지구, 전략정비사업 등으로 최고의 산업 뉴타운으로 불리는 성수동에 고수익의 소형 오피스텔 ‘램킨 중흥 S-클래스’가 들어선다. 오는 2013년 4월 준공 예정인 ‘램킨 중흥 S-클래스’는 지하3~지상 8층 규모로 전용면적 18A(㎡)의 단일타입 147실로 구성돼 있어 대학생과 직장인들의 거주지로 적합하다.

램킨 중흥 S-클래스가 들어서는 성수동 2가 277-101일대 지역은 교통의 황금라인으로 각광받고 있다. 지하철 2호선 성수역과 7호선 건대입구 역에서 각각 도보 5분,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는 지리적 장점도 지니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2012년에 선릉에서 왕십리를 잇는 분당선 연장선역인 서울숲역(가칭)이 개통되어 교통의 요충지가 될 예정이다.

제2의 테헤란 밸리를 꿈꾸는 IT산업 개발진흥구역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서울숲 마천루 ‘글로벌 비즈니스센터’착공 예정(현대차 110층)에 있다. 이런 지역개발 때문에 가장 많은 잠재력을 지니고 있는 ‘성수신도시’, ‘성수 IT산업개발 진흥지구’의 최중심에 탄생하는 “램킨 중흥 S-클래스” 오피스텔 구매를 통한 투자 시 개발이익을 먼저(임대수익은 기본) 선점할 수 있는 것이다.

주변에 인접한 각종 쇼핑시설과 의료 편의시설, 그리고 풍부한 녹지 환경은 입주자들의 삶의 질을 더욱 윤택하게 해줄 전망이다. 이마트와 스타시티몰, 롯데백화점, 테크노마트 등의 쇼핑시설을 비롯해 건국대학교 병원, 한양대학교 병원 등 대학병원과 서울숲, 어린이대공원, 뚝섬유원지가 근방에 자리하고 있다. 주변 시설뿐만 아니라 ‘램킨 중흥 S-클래스’ 자체만으로도 프리미엄급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풀인원 시스템을 갖춘 ‘램킨 중흥 S-클래스’는 천정형 시스템에어컨과 콤비냉장고, 드럼세탁기, 전기쿡탑, 비데일체형 양변기 등 싱글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빌트인 설계와 실속 있는 수납공간을 제공한다. 게다가 전용 면적을 최대화하기 위해 실외기실을 외부에 두었으며, 100% 자주식 주차공간과 공개공지, 옥상정원 등 친환경 단지설계가 특징이다.

이런 ‘램킨 중흥 S-클래스’의 편리함은 이마트와 신도리코, 아이템플 등 다수의 대기업 본사와 20여 개의 지식산업센터 및 공장들이 즐비한 성수동에서 더욱 빛을 발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성수동에 직장을 두고 있는 다수의 싱글 세대 직장인들에게 안성맞춤의 생활여건을 제공하는 한편, 건국대학교와 세종대학교, 한양대학교 등 인근 대학가의 학생들에게도 큰 인기를 누릴 전망이다.

성수동에 6년 만에 들어서는 오피스텔인 ‘램킨 중흥 S-클래스’는 DS네트웍스가 시행하고 중흥종합건설이 시공을 맡았으며, 아시아신탁이 자금관리를 해 믿음을 더한다. 분양 홍보관은 뚝섬역 8번 출구 앞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한편, 램킨 중흥 S-클래스는 연말연시를 맞이해 방문 고객의 호응에 보답하고자 선착순 200명에게 고급 케이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문의:1600-6556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