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대종 외교부 기획조정실장, 설 명절을 맞아 한누리학교 지역아동센터 방문

유대종 외교부 기획조정실장, 설 명절을 맞아 한누리학교 지역아동센터 방문

  • 기자명 김동준
  • 입력 2019.02.01 11:5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유대종 외교부 기획조정실장, 설 명절을 맞아 한누리학교 지역아동센터 방문
[일간건설] 유대종 외교부 기획조정실장은 지난달 31일 오후에 양천구 소재 "한누리학교 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탈북민 어린이와 센터를 이용하는 양천구 거주 아동들에게 설 명절 선물과 성금을 전달했다.

한누리학교 지역아동센터는 양천구에 거주하는 탈북민 아동·청소년이 또래들과 어울릴 수 있는 놀이터와 학습할 수 있는 공부방,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 상담교실을 갖춘 시설로 12명의 탈북민 어린이를 포함해 총 29명의 아동·청소년들이 이용 중이다.

유 실장은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어린이들에게 설 명절 덕담을 건네며, 센터 어린이들과 함께 간식을 담은 설 복주머니를 만들며 즐겁고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한편, 외교부는 매년 2회 설날과 추석 계기에 도움과 지원이 필요한 아동·장애인·노인 대상의 8개 사회복지시설 방문을 실시하고 있으며, 정기적인 나눔 및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