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가수 겸 배우 이동준 신곡'봉자야"발표, 봉사활동 응원가로 부른다

가수 겸 배우 이동준 신곡'봉자야"발표, 봉사활동 응원가로 부른다

  • 기자명 김동준
  • 입력 2019.02.11 09:27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가수 겸 배우 이동준 신곡<봉자야>발표
[일간건설] 가수 겸 배우 이동준이 신곡'봉자야"를 발표, 봉사 활동 응원가로 부른다.

이동준은 오는 3월 23일 오후 7시 세종대 대양홀에서 열리는 캄보디아 학교 설립및 고아원 돕기 자선 콘서트 '아이 러브 콘서트 시즌2"에서 '봉자야"의 본격 라이브 무대를 선보인다.

'봉자야"는 ‘쓰러지지 말자 나의 봉자야 쓰러지지 말자 나의 친구야 봉자야’라는 노랫말처럼 이시대 힘들고 지친 사람들을 위한 진심의 응원가이다.

국제결식아동돕기단체 천사보금자리 주최'아이 러브 콘서트 시즌2"는 이동준을 비롯, 소향 박상민 최성수 최영철 민지 오예중 김준우 박성현 등 인기 성인 가수들이 대거 출연한다. 개그맨 박세민과 연두홍이 MC로 진행한다.

이동준은 지난해 '아이 러브 콘서트"홍보대사로 위촉된 바 있다.

태권도 국가대표 출신 배우 이동준은 최근 영화 제작 실패로 50억 빚을 떠안은 이후 세상의 밑바닥을 철저히 경험한것이 오히려 불우이웃 봉사활동의 계기가 됐다. 5년전 '미안해요"로 가수 데뷔한 것도 재능기부의 활성화를 위함이다.

이동준 팬클럽 ‘준사모’를 중심으로 모인 봉사클럽 JBL에서 활동중인 이동준은 이제 ‘봉사의 달인’이다. 최근 2017방실이 돕기콘서트와 5,000만원 기부, 김장 봉사,요양원 재능기부 봉사 , 쌀 전달식등 열정적인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