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난도 교수 초청 설문대 행복특강 ‘트렌드 코리아 2019’

김난도 교수 초청 설문대 행복특강 ‘트렌드 코리아 2019’

  • 기자명 김유진
  • 입력 2019.02.11 17:11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포스터
[일간건설] 제주특별자치도설문대여성문화센터는 오는 23일 오후 2시 미래사회 변화를 예측해 보는 시간을 갖고자 김난도 교수를 초청, 트렌드 코리아 2019 행복 특강을 개최한다.

김 교수는 2019년 기해년의 소비 트렌드 키워드로 10개 트렌드의 영문 앞 글자를 조합한‘돼지꿈’을 제시하고 세포마켓, 밀레니얼 가족, 필환경 등의 키워드를 흥미롭게 풀어낼 예정이다.

이번 특강은 무료로 진행되며, 중학생 이상 도민이면 누구나 선착순 입장 방청할 수 있다.

참가신청은 11일 오전 9시부터 선착순으로 전화를 통해 이뤄지며, 기타 자세한 사랑은 설문대여성문화센터 문화기획팀으로 하면 된다.

도에서는 이번 특강을 통해 도민들에게 소비 트렌드를 분석하는 혜안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김난도 교수는 서울대학교 법학과를 졸업하고 서울대학교 행정대학원에서 석사학위와 미국 서던캘리포니아대학교에서 행정학 박사학위를 취득했다.

1997년도부터 서울대학교 생활과학대학 소비자학과 교수로 재직하면서 트렌드 연구자, 컨설턴트, 작가, 그리고 대한민국의 청춘의 멘토 ‘란도샘’으로 불리며, ‘아프니까 청춘이다’, ‘천번을 흔들려야 어른이 된다’ 등의 저서가 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