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제71주년 4·3희생자추념식 슬로건 공모 실시

제71주년 4·3희생자추념식 슬로건 공모 실시

  • 기자명 김유진
  • 입력 2019.02.13 17:31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제주특별자치도
[일간건설] 제주특별자치도는 제71주년 4·3희생자추념식을 대표하는 핵심 메시지로 활용될 슬로건을 전국 공모한다고 밝혔다.

슬로건은 4·3의 아픔을 화해와 상생의 가치로 해결해 온 제주인의 평화 애호의 마음을 전 세계에 알릴 수 있는 내용을 포함해야 한다.

공모는 오는 2월 25일까지 진행되며, 3월 5일까지 슬로건 심사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명확성, 참신성, 완성도 3개 분야를 기준으로 총 4건의 슬로건을 선정하고, 4건의 슬로건 중 최우수 슬로건은 50만원, 우수 슬로건은 30만원, 장려 슬로건은 10만원씩 상금이 지급된다.

자세한 사항은 제주특별자치도 홈페이지 도정소식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선정된 슬로건은 홍보아치, 선전탑, 현수막, 홍보자료, 홍보영상 등 각종 제71주년 4·3희생자추념식 홍보물에 활용된다.

한편, 제71주년 4·3희생자추념식은 오는 4월 3일 제주4·3평화공원 위령제단 및 추념광장에서 봉행된다.

허법률 특별자치행정국장은 “화해와 상생의 4·3 가치를 명확하고 참신하게 표현하는 슬로건을 선정해 성공적인 4·3희생자추념식이 진행되도록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