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부평5동, ‘정월대보름 맞이 척사대회’ 개최

부평5동, ‘정월대보름 맞이 척사대회’ 개최

  • 기자명 노규현
  • 입력 2019.02.15 15:42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정월대보름 맞이 척사대회’ 개최 모습
[일간건설] 부평구 부평5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4일 센터 주차장에서 ‘정월대보름 맞이 직능단체 합동 척사대회’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지역 어르신과 주민 등 200여 명이 참가했다. 주민들은 떡국을 나눠 먹고 윷놀이를 벌였다. 또 대회 입상자들은 상품을 받는 등 우리 고유의 명절인 정월대보름을 즐기며 부평5동의 번영과 발전을 기원하는 시간을 가졌다.

올해 행사에는 한국마사회 렛츠런문화공감센터 인천부평지사에서 지원금을 후원해 행사를 도왔다.

엄정헌 부평5동장은 “여유가 사라지고 있는 사회 분위기 속에서 뜻 깊은 행사를 위해 봉사하는 직능단체 회원들과 렛츠런문화공감센터 인천부평지사 후원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부평5동이 화합과 참여를 통해 지역 공동체의 사랑 나눔터로 거듭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