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미추홀구, 제6·7대 주민자치협의회장 이·취임식 개최

미추홀구, 제6·7대 주민자치협의회장 이·취임식 개최

  • 기자명 노규현
  • 입력 2019.02.15 15:43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제6·7대 주민자치협의회장 이·취임식 개최 모습
[일간건설] 인천 미추홀구는 지난 14일 구청 대회의실에서 제6·7대 주민자치협의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행사에는 김정식 미추홀구청장을 비롯해 400여명의 주요 내빈이 참석했다.

주안6동 주민자치센터 한국무용팀의 축하공연으로 시작된 행사에서는 새로 취임하는 제7대 성관실 주민자치협의회 회장에게 추대패와 협의회기가 전달됐다.

또 제6대 김득웅 회장과 전임 주민자치위원장에게는 공로패와 감사패가 전달됐다.

성관실 신임 회장은 “미추홀구 주민자치협의회가 지역사회 발전과 인천에서 제일가는 주민자치 선봉이 될 수 있도록 위원들의 결속력을 강화하겠다”며 “지역 주민과 어르신을 모시는 일에 전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정식 미추홀구청장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많은 기여를 하고 있는 주민자치협의회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보다 성숙된 시민의식 함양을 위한 선도적 역할을 해 줄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