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남동구, 2019년 중소기업 기술지원단 운영 지원기업 모집

남동구, 2019년 중소기업 기술지원단 운영 지원기업 모집

  • 기자명 노규현
  • 입력 2019.02.15 16:04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인천광역시_남동구
[일간건설] 인천 남동구가 ‘2019년 중소기업 기술지원단 지원사업’의 1차 지원업체를 오는 다음달 15일까지 모집한다.

올해는 참가신청 기업의 서류평가 및 현장진단을 통해 총 20개사를 선발한다.

선발 이후에는 산·학·연 전문가로 구성된 기술지원단의 자문을 받아 기술력이 부족한 기업체의 기술적 애로사항을 해결한다.

산·학·연 관계전문가로 구성된 기술지원단은 기술개발, 경영컨설팅, 디자인, 마케팅, 자동화, 정보화, 품질관리 등 총 7개 분야로 구성돼 있으며, 예산 5천만원 한도 내에서 20개사를 지원할 계획이다.

지원대상은 남동구에 본사와 공장을 둔 중소기업체로, 신청은 비즈오케이 를 통해 가능하다.

추가 문의사항은 남동구 기업지원과 기술지원팀이나 인천경제산업정보테크노파크 기업SOS팀으로 하면 된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