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광양시, ㈜광양교통과 함께 ‘새봄맞이 대청소’실시

광양시, ㈜광양교통과 함께 ‘새봄맞이 대청소’실시

  • 기자명 조해림
  • 입력 2019.02.15 16:15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내버스 승강장을 중심으로 31개 노선 전역 일제히 청소해

▲ 광양시
[일간건설] 광양시는 오는 18일 ㈜광양교통과 함께 다가오는 봄을 맞아 깨끗한 도시를 만들기 위해 시내버스 승강장을 중심으로 31개 노선 전역을 일제히 청소한다고 밝혔다.

이번 새봄맞이 대청소에는 이순심 ㈜광양교통 대표를 포함한 임직원과 운전원, 시 교통과 직원 등 총 40여 명이 참석한다.

대청소는 18일 오전 10시 30분부터 ㈜광양교통 사무실 앞에 모여 쾌적한 교통 환경 조성을 다짐하며, 2~3명씩 조를 이뤄 노선별로 실시된다.

이순심 ㈜광양교통 대표는 “봄이 오기 전에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내 직장 내 일터 주변부터 청결하게 청소해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시민들에게 쾌적한 승강장 환경을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가 일회성에 그치지 않고 지속적인 활동으로 확대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한정선 교통행정팀장은 “노사와 함께 협력한 이번 새봄맞이 대청소를 통해 시민들이 깨끗한 환경을 이용할 수 있게 되면 대중교통 이미지 제고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