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군산시,‘군산청년협의체’청년위원 모집

군산시,‘군산청년협의체’청년위원 모집

  • 기자명 정영한
  • 입력 2019.02.15 17:0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여라 군산청년 청년이 만드는 군산시 청년정책

▲ 군산시
[일간건설] 군산시는 청년이 직접 참여해 청년정책을 발굴하고 청년의 권익을 증진하기 위한 ‘군산청년협의체’ 청년위원을 오는 3월 8일까지 3주간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 모집되는 군산청년협의체는 청년활동의 공론화장으로, 지역청년의 문제를 행정과 함께 고민해 정책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는 정책소통창구로써 역할을 하게 된다.

군산시에 거주하거나 활동할 수 있는 만 19세 이상 39세 이하 중 청년정책에 관심이 많고 참여의지가 높은 청년이 20명 이내로 선발된다.

위촉된 위원들은 2년 동안 모임 정례화, 워크숍 및 활동성과보고회 등을 통해 청년위원으로서 활동하게 된다.

선발된 청년위원에게는 회의 참석수당을 지급하고 청년정책 관련 다양한 교류 참여를 지원하며 연말 활동 우수자에 표창할 예정이다.

군산시 관계자는 “청년들이 군산시 청년정책 추진의 핵심파트너로서 역할을 다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책추진은 물론, 정책 참여기회를 만들어 나갈 것” 이라며 “새로운 미래를 함께 만들어갈 청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신청 희망자는 군산시청 홈페이지 고시공고를 참고해 지원서 작성 후 담당자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