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나만의 특별한 생일 케이크 만들기’

‘나만의 특별한 생일 케이크 만들기’

  • 기자명 정영한
  • 입력 2019.02.15 17:46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시드림스타트, 15일 가족과 함께 생일 케이크 만들기 체험 진행

▲ ‘나만의 특별한 생일 케이크 만들기’
[일간건설] 전주시가 생일을 맞은 저소득층 아동들이 가족과 함께 특별한 생일케이크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전주시드림스타트는 15일 2월 중 생일을 맞은 드림스타트 아동 11명과 가족 등 총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나만의 특별한 생일케이크 만들기’ 체험을 진행했다.

이 프로그램은 드림스타트 대상 아동 580여명을 대상으로 올 연말까지 매월 2회에 운영되며, 생일을 맞이한 아동이 부모와 함께 케익을 만들면서 마음을 나누고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주기 위해 기획됐다.

이날 생일을 맞은 드림스타트 아동과 부모는 강사의 시범에 따라 쿠키 틀에 반죽을 찍어보고, 준비된 케이크 빵에 직접 생크림과 생과일을 장식해 보는 등 나만의 특별한 케이크를 만드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전주시드림스타트는 만3세 미만의 영아이거나 신체적 제약 등으로 인해 프로그램에 참여가 어려운 아동에게는 담당 사례관리사들이 수제 케이크와 초코파이를 가정에 직접 전달하는 생일축하 프로그램도 진행하고 있다.

전주시 복지환경국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부모와 자녀간의 친밀감 형성과 가족애를 다지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가족 간의 유대감 형성 및 가족관계 개선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