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안산시, 정월대보름 환경미화원 윷놀이대회

안산시, 정월대보름 환경미화원 윷놀이대회

  • 기자명 이명수
  • 입력 2019.02.18 08:4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경미화원 200여명 참석…화합과 소통의 장 마련

▲ 안산시는 단원구 초지동에 위치한 화랑오토캠핑장에서 ‘정월대보름 맞이 환경미화원 윷놀이대회’를 개최했다.
[일간건설] 안산시는 단원구 초지동에 위치한 화랑오토캠핑장에서 ‘정월대보름 맞이 환경미화원 윷놀이대회’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15일 개최된 이번 윷놀이대회에는 시 소속 환경미화원 200여명이 참석해 팀별 대항전을 통해 화합을 다지고, 정월대보름 음식을 나누며 동료애를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다.

환경미화원들은 “눈이 내리는 궂은 날씨 속에서도 많은 분들이 격려해 주셔서 힘이 난다”며 “맡은 바 업무를 충실히 수행해 깨끗한 도시환경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윤화섭 안산시장은 “우리 시는 청결한 도시환경으로 외부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며 “이는 환경미화원들이 시 곳곳에서 최선을 다해 준 결과로, 시에서는 앞으로도 환경미화원의 근무 여건 개선에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격려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