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고양시 화정도서관, 북콘서트 ‘달마다 책 그리고 음악’

고양시 화정도서관, 북콘서트 ‘달마다 책 그리고 음악’

  • 기자명 신예지
  • 입력 2019.02.18 08:5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1회 북콘서트 ‘둘째 혹은 2등’ 개최

▲ 화정도서관 북콘서트 ‘달마다 책 그리고 음악’ 포스터
[일간건설] 고양시도서관센터 화정도서관 북콘서트 ‘달마다 책 그리고 음악’은 ‘둘째 혹은 2등’이라는 주제로 2월에도 어김없이 찾아온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달마다 책 그리고 음악’이라는 주제로 관내 ‘재미있는 느티나무 온가족 도서관’과 협력해 시민이 함께 참여하는 북콘서트를 기획·운영하고 있다.

올해 2월로 제11회를 맞이하는 화정도서관 북콘서트 ‘달마다 책 그리고 음악’은 매월 기타, 피아노, 노래, 국악 등 음악과 더불어 다양한 주제의 책을 낭독하며 관객과 소통하고 음악과 책이 어우러지는 소통 및 화합의 장이다.

‘재미있는 느티나무 온가족도서관’ 이승희 관장의 진행으로 그룹 ‘포레스트’의 다양한 음악과 여러 장르의 책 낭독이 어우러져 2월의 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2월 북콘서트는 오는 23일 오후 3시부터 화정도서관 지하1층 시청각실에서 진행 예정이며 고양시민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관람을 원하면 도서관센터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신청 가능하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