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예천군, 졸업식 이후 청소년 유해환경 집중단속 펼쳐

예천군, 졸업식 이후 청소년 유해환경 집중단속 펼쳐

  • 기자명 조주연
  • 입력 2019.02.18 09:06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예천군
[일간건설] 예천군은 지난 15일 저녁 7시부터 예천읍 일대에서 졸업식 이후 청소년들의 비행과 탈선을 예방하고 학교 주변 안전한 교육환경 조성을 위해 '청소년유해업소 합동단속'을 펼쳤다.

이번 단속에서는 군청, 보건소, 경찰서, 교육지원청, 법무부 법사랑위원회 예천지구협의회, 청소년상담복지센터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유해환경 개선 캠페인 및 미성년자 고용과 출입, 주류 및 담배 판매 단속을 실시했다.

특히, 청소년 우범지역 집중 순찰을 통해 졸업식 이후 긴장감에서 해방된 청소년들의 일탈행위를 미연에 방지하고 조기 귀가 분위기를 조성했다.

군은 앞으로도 수시로 지도 단속을 실시하고 단속 결과 위법행위에 대해서는 과징금 및 과태료 부과 등 강력한 행정처분을 할 계획이다.

예천군 관계자는 “청소년들이 유해한 환경에서 벗어나 건강한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연말까지 지도 및 단속을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