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강원도립극단 NEW 뮤지컬 ‘메밀꽃 필 무렵’ 순회 공연

강원도립극단 NEW 뮤지컬 ‘메밀꽃 필 무렵’ 순회 공연

  • 기자명 조수미
  • 입력 2019.02.18 09:27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메밀꽃 필 무렵’ 포스터
[일간건설] 강원도립극단의 2019 NEW 뮤지컬 ‘메밀꽃 필 무렵’ 순회 공연이 오는 26일 오후 3시와 저녁 7시 태백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무대에 오른다.

강원도립극단의 대표작 ‘메밀꽃 필 무렵’은 사랑과 인연을 주제로 대한민국 고유의 서정성을 감동 있게 표현한 작품으로, 지난해 28개 도시, 49회 공연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올해에도 지난 1월 삼척문화예술회관에서의 공연을 시작으로 정선과 영월을 거쳐 태백을 찾을 예정이다.

관람을 희망하는 시민은 강원도립극단 홈페이지 공연예매 게시판이나 전화를 통해 사전 예약할 수 있으며, 만 7세 이상 누구나 무료관람 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진한 감동과 서정성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이번 공연에 많은 시민들의 관람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