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코스모스색소폰오케스트라 ‘봄을 여는 음악회’

코스모스색소폰오케스트라 ‘봄을 여는 음악회’

  • 기자명 조주연
  • 입력 2019.02.18 09:26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안동윈터아트페스티벌 두 번째 공연

▲ 안동코스모스색소폰오케스트라 ‘봄을 여는 음악회’ 포스터
[일간건설] ‘2019 안동윈터아트페스티벌AWAF’의 두 번째 공연인 안동코스모스색소폰오케스트라 ‘봄을 여는 음악회’가 오는 19일 오후 7시 30분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웅부홀에서 공연된다.

‘안동코스모스색소폰오케스트라’는 지역의 순수 아마추어 직장인 음악동호회 단체로 색소폰과 다양한 관악기·드럼 악기 연주자로 구성되어있다.

2010년 창단이후 기념음악회, 초청 공연, 봉사 활동으로 폭넓고 꾸준한 연주활동을 펼치고 있다. 2017년과 2018년에는 전국 색소폰경연대회에 참가해 동상과 금상을 수상하는 등 열정적인 연주와 수준 높은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단체이다.

이번 ‘안동윈터아트페스티벌’에서는 겨우내 움츠렸던 몸과 마음에 활기찬 기운을 전하기 위해 클래식, 국악, 가요, 통기타, 성악 협연 등 다양한 분야의 음악을 선보인다.

‘2019 안동윈터아트페스티벌AWAF’의 모든 공연 관람료는 전석 오천 원이며 자세한 내용은 안동문화예술의전당으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