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2월 확대간부회의 개최

2월 확대간부회의 개최

  • 기자명 조주연
  • 입력 2019.02.18 09:29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산시 활기찬 농촌 프로젝트 시범사업 등 현안업무 보고

▲ 경산시
[일간건설] 경산시는 18일 오후 4시 대회의실에서 최영조 시장 주재로 부시장, 국·소장, 담당관·단·과·소장 및 읍면동장 등 직원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월 확대간부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확대간부회의는 도시민의 농촌 유입을 촉진하고 균형 있는 지역 발전을 이루기 위한 경산시 활기찬 농촌 프로젝트 시범사업 추진 실적 및 향후 운영계획 전략보고와 현안업무 보고 순으로 진행됐다..

경산시 활기찬 농촌 프로젝트 시범사업은 진량읍 내리 일원에 ‘글로컬 6차 산업 농업농촌 창업문화센터’를 건립하고 지역 농가들과 손잡고 6차 산업을 발굴해 육성·지원하는 사업이다. 또한, 이날 보고에서는 ㈜한장군 옥향막걸리, ㈜프레쉬벨 과채한방쥬스, 민즈쿠킹 경산대추 초콜릿 등 시범사업 우수기업 견본품을 소개하고 품평회를 가져 그간의 성과를 공유하고 앞으로의 추진방향을 모색했다.

최영조 경산시장은 “활기찬 농촌 프로젝트 시범사업이 농가 소득증대와 지역 경제 발전으로 이어지도록 다각도로 지원 사업을 발굴해 가겠다.”라고 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