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강서구, 중소기업 청년인턴십 참가자모집

강서구, 중소기업 청년인턴십 참가자모집

  • 기자명 신예지
  • 입력 2019.02.18 09:45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고용복지플로스센터에서 취업상담 받고 있는 모습
[일간건설] 서울 강서구가 오는 25일까지 미취업 청년들의 중소기업취업을 지원하고자 중소기업 청년인턴십 지원사업 참가자를 모집한다.

중소기업 청년인턴십 지원사업은 청년실업과 중소기업의 구인난을 해결하기 위한 사업으로, 인턴 기간 3개월과 정규직 전환 후 최대 9개월까지 월 80~110만원을 기업체에 지원하는 방식이다.

구가 지원하는 인원은 총 10명으로 만18세 이상 39세 이하 서울시 거주 미취업 청년으로 강서구민을 우선 선발한다.

접수기간은 19일부터 25일까지이며 가양역 1번 출구에 위치한 일자리정책과로 방문접수하면 된다.

서류접수 대상자를 토대로 26~27일 면접을 보고 합격자에 대해서는 유선으로 개별 안내한다.

근무개시일은 3월 4일 부터이며 구는 근무시작 이후 직업컨설팅 및 기초교육 등을 제공해 청년들의 업무적응을 도와줄 계획이다.

지원가능한 업체 명단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구청 홈페이지에서 확인 하면 된다.

구 관계자는 “이번 청년인턴십 지원사업이 지역 청년들의 취업난을 해소에 도움이 되고 중소기업체들에게는 우수인력을 채용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라며 “앞으로도 지역 내 청년들을 위한 다양한 일자리 발굴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