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제19회 해동이기 전국 리틀 야구대회

제19회 해동이기 전국 리틀 야구대회

  • 기자명 조주연
  • 입력 2019.02.18 09:47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구 꿈나무들, ‘가야왕도’ 김해서 6일간 열전

▲ 2018년 제18회 해동이기 전국 리틀 야구대회
[일간건설] “제19회 해동이기 전국 리틀 야구대회”가 김해·장유리틀 야구장 등 관내 6개 구장에서 오는 22일부터 27일까지 6일간 개최된다.

김해야구소프트볼협회가 주최·주관하고, 경상남도와 김해시가 후원하는 이번 대회에는 전국 32개 팀의 리틀야구 선수들이 참가할 예정이며, 경기방식은 예선 조별리그 후 각조 1위팀 결승리그 방식으로 우승팀을 가린다.

작년 대회에서는 함안군리틀야구단이 우승, 김해장유리틀야구단이 준우승을 하였으며, 올해도 전국의 실력 있는 팀들이 참가해 갈고 닦은 실력을 겨룰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그 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해 야구선수의 꿈에 한층 더 다가가길 바라며, 야구를 통해 배운 용기와 도전 정신이 우리나라를 이끌어 나갈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는데 소중한 밑거름이 되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