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천안시 청수도서관에서 영어 실력확인하고 퀴즈도 풀어요

천안시 청수도서관에서 영어 실력확인하고 퀴즈도 풀어요

  • 기자명 조해림
  • 입력 2019.02.18 09:58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어실력 쑥쑥 키우는 ‘AR룸’이용해 보세요

▲ 영어실력 쑥쑥 키우는 ‘AR룸’이용해 보세요
[일간건설] 천안시 청수도서관의 AR룸이 영어 공부에 도움이 된다는 입소문을 타고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천안시 청수도서관은 충남 유일의 영어특화도서관으로 1만3000여권의 영어원서와 영어잡지, 신문 등을 소장하고 있다. 특히 2층 영어자료실에 조성된 AR룸은 영어원서 독서와 학습을 돕는 프로그램을 설치해 학생은 물론 단체의 예약이 끊이지 않고 있다.

AR룸에서는 컴퓨터를 통한 영어독서수준진단과 영어독서퀴즈 프로그램을 사용하며 영어 실력을 진단 받아 볼 수 있다.

영어독서수준진단과 영어독서퀴즈 프로그램은 충남 소재 도서관 중 유일하게 청수도서관만 운영하고 있다.

AR룸 프로그램에 참여하면 15분 정도 소요되는 영어독서수준진단으로 수준별 영어책을 추천받을 수 있으며, 영어독서 후에는 영어독서퀴즈를 통해 책의 내용을 어느 정도 이해했는지 확인할 수 있다.

AR룸은 정기회원을 상·하반기로 나누어 각각 70명, 120명씩 선착순으로 신청 받고 있다.

정기회원이 되면 전용계정 발급, 수준별 추천도서 목록 제공, 수료증 발급 등의 혜택이 있다. 올 1월 상반기 정기회원 모집은 1주일 만에 마감돼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AR룸은 정기회원뿐 아니라 천안시 도서관 회원증을 가지고 있는 시민이면 누구나 비회원으로 이용은 가능하다.

특히 10인 이상 단체도 청수도서관 영어자료실로 예약하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