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부천시민대학 장학생이 되어볼까”

“부천시민대학 장학생이 되어볼까”

  • 기자명 신예지
  • 입력 2019.02.18 10:26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반기 부천시민대학 학습자 모집

▲ 2019 상반기 부천시민대학 프로그램 홍보문
[일간건설] 부천시평생학습센터는 ‘2019 상반기 부천시민대학 프로그램’ 학습자를 지난 12일부터 전화와 온라인을 통해 선착순 모집한다.

상반기 부천시민대학은 오는 3월부터 7월까지 운영되며, 부천시민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각 과정 당 정원은 20~30명이다. 교육 참가비는 무료이나 교육과정 운영비는 학습자들이 부담한다.

프로그램은 부천시민학습원과 소사시민학습원에서 진행된다. 부천시민학습원에서는 해석의 도구로서 철학 익히기, 이상심리학을 통해 살펴 본 인간관계심리학, 영화로 만나는 삶의 속살, 베스트셀러로 읽는 시대정신, 아이 키우기의 교육학, 부모되기의 사회학, 맥락으로 읽는 새로운 동아시아 등이 진행된다.

소사시민학습원 프로그램은 도시는 사람이다, 삶을 견디고 있는 당신을 위한 철학, ‘전습록’ 읽기 등이다.

이와 함께 인문도시 지원사업과 연계해 매월 마지막 주 화요일 저녁 7시에는 부천시민학습원에서 월례특강이 열린다. 인간의 욕망을 주제로 매회 석학 및 전문가들의 특강으로 운영되며, 2월에는 백승종 교수의 특강 ‘상속의 역사’가 진행된다.

참여 신청은 부천시평생학습센터 전화 또는 부천시 공공서비스예약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부천시평생학습센터 홈페이지와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궁금한 점은 부천시민학습원, 소사시민학습원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