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은평구, 불광2동 향림마을 도시재생 주민공모사업 실시

은평구, 불광2동 향림마을 도시재생 주민공모사업 실시

  • 기자명 유철
  • 입력 2019.02.18 10:31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불광2동 향림마을 도시재생 주민공모사업 접수 안내문
[일간건설] 서울 은평구가 지속가능한 도시재생 추진기반 마련과 도시재생사업과의 실질적인 연계를 통한 주민참여확대, 주민역량강화를 위해 “2019년 상반기 불광2동 향림마을 도시재생 주민공모사업”을 시행한다.

공모분야는 일반공모 및 기획공모로 총 5천만 원 규모로 진행되며, 1건당 최대 1,000만 원까지 지원되며 10여 건 선정할 예정이다.

공모사업 대상지역은 불광2동 도시재생활성화사업 대상지로 대상지역 주민 과반수가 포함된 3인 이상으로 구성된 주민모임, 비영리단체 및 사회적경제조직은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또한, 불광도시재생지원센터에서는 공모사업 컨설팅단과 함께 공모사업 안내 및 신청서 작성을 지원할 예정이며, 사전상담 신청도 가능하다.

은평구 관계자는 “마중물 사업에서 수행하기 어려운 소규모사업을 지원하고 다양한 주민조직을 발굴해 네트워크를 형성해 나가는 것이 도시재생을 지속 가능하게 하는 핵심 원동력이기에 앞으로도 도시재생 주민공모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