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고양시 덕양구, 무료 경로식당 운영

고양시 덕양구, 무료 경로식당 운영

  • 기자명 신예지
  • 입력 2019.02.18 10:35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서적 공감대 형성 및 복지사각지대 해소

▲ 고양시
[일간건설] 고양시 덕양구는 가정형편이 어렵거나 기타 부득이한 사유로 식사를 거르는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노인 무료급식사업’을 추진한다.

덕양구는 노인 무료급식사업에 총 1억7800만 원을 들여 원당종합사회복지관 등 6개소의 자체급식소에서 결식우려노인 185명을 대상으로 중식을 제공한다.

노인무료급식사업은 식사해결은 물론 건강과 안부를 확인하는 등의 정서적 공감대를 형성해 복지사각지대를 해소할 것으로 기대된다.

구 관계자는 “노인무료급식사업을 통해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결식우려 노인을 최대한 발굴해 지원할 계획이며, 어르신들이 노후를 건강하고 편안하게 보낼 수 있도록 노인복지증진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