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청소년 올바른 미디어 문화 우리가 만들어요

청소년 올바른 미디어 문화 우리가 만들어요

  • 기자명 신예지
  • 입력 2019.02.18 11:04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중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미디어동아리 ‘청Full’ 단원 모집

▲ 2019 청소년자치조직 신입단원 모집 홍보 포스터
[일간건설] 평택시청소년재단 안중청소년문화의집은 지난 15일부터 오는 3월 9일까지 14~19세 청소년을 대상으로 청소년미디어동아리 ‘청Full’ 제 1기 단원을 모집하고 있다.

최근 많은 청소년들이 Youtube를 통해 많은 미디어를 접하게 되면서 자극적이거나 선정적인 영상물을 접하고 있는 현실이다. 이러한 무분별한 시청을 개선하고, 건전한 청소년 미디어 문화를 만들기 위해 ‘청Full’이 창립하게 됐다..

‘청Full’의 주요 활동계획은 미디어 전문교육, 청소년 미디어 모니터링, 청소년 미디어 문화 개선 캠페인, 청소년 영상제 참가 등 다양한 청소년 미디어 활동을 할 예정이다.

‘청Full’ 담당 윤호영 청소년지도사는 “많은 청소년들이 스마트폰을 사용함에 따라 자연스럽게 미디어에 관심을 갖는 청소년들이 증가했다. ‘청Full’은 이러한 청소년들의 취미·여가 활동의 욕구를 반영하고 청소년의 건전한 미디어 생활을 만들기 위한 동아리이다.”라고 소개하며 “청소년들이 만들어가는 청소년미디어 문화를 위해 적극적으로 동아리 지원을 하겠다.”며 앞으로의 계획을 말했다.

한편 안중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청Full’ 외에도 청소년운영위원회 ‘청온누리’, 축제기획동아리 ‘늘봄’, 청소년자원봉사동아리 ‘한빛’, 북큐레이터동아리 ‘B.M.W’ 등 다양한 청소년자치조직을 모집 중이다. 많은 신청 바라며 문의는 안중청소년문화의집으로 전화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