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부여군 드림스타트 아동권리 부모교육 실시

부여군 드림스타트 아동권리 부모교육 실시

  • 기자명 조해림
  • 입력 2019.02.18 11:16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부여군
[일간건설] 부여군은 지난 16일 부여 지역 아동 양육자 100여명을 대상으로 여성문화회관 3층에서 드림스타트 아동권리 부모교육을 실시했다.

부여교육지원청의 찾아가는 학부모교육과 연계해 '사랑하는 자녀양육을 위한 부모코칭'이라는 주제로 서울 명신초등학교 교장이자 ‘엄마 반성문’의 저자인 이유남 강사를 초빙해 좋은 부모로서 역할을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교육 참석자들에게 아동인권에 대한 이해 및 올바른 자녀양육방법을 제공했다.

부여군에서는 아동권리인식 교육을 통해 모든 아동의 권리가 실현되는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아동양육자인 부모뿐만 아니라 학교, 공무원 및 일반주민을 대상으로 아동권리교육을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드림스타트 사업'은 관내 만 0세부터 12세 취약계층의 아동들을 대상으로 건강한 성장과 발달지원을 위해서 보건, 복지, 교육, 가족 등의 분야에서 맞춤형 통합 서비스를 지원하는 아동복지사업이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