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제군, 2018년 기준 사업체조사 실시

인제군, 2018년 기준 사업체조사 실시

  • 기자명 조수미
  • 입력 2019.02.18 11:19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인제군
[일간건설] 인제군이 오는 3월 12일까지 2018년도 기준 사업체조사를 실시한다.

군은 지난 2018년 12월 31일 기준으로 관내 종사자 1인 이상의 모든 사업체를 대상으로 진행하며 이번 조사대상 업체 수는 3,220여 곳이다.

조사항목은 사업체명, 창설년월, 조직형태, 사업의 종류, 종사자 수, 연간매출액, 프랜차이즈 관련 사업체 여부 등 14개 항목으로 조사원증을 패용한 조사원이 사업체를 방문해 현장 면접조사로 실시된다.

사업체조사는 지역별 사업체 및 종사자의 규모와 분포, 고용구조를 파악해 중앙정부와 자치단체의 정책수립과 평가, 기업 경영계획의 수립, 학계·연구기관의 학술연구를 위한 제공 자료로 활용하기 위해 매년 실시되며 조사결과는 국가지정통계로 올 12월말 사업체조사 보고서 발간 및 간행물이 공포된다.

군 관계자는 “조사의 모든 정보는 엄격한 비밀이 보장되고, 통계 목적 외 용도로는 사용되지 않는다.”며 “사업체 및 종사자의 규모와 분표를 파악해 기초자료로 제공되는 만큼 조사대상 사업체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한다.”고 밝혔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