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서천군, 제2회 동계리그 왕중왕전 족구대회‘성료’

서천군, 제2회 동계리그 왕중왕전 족구대회‘성료’

  • 기자명 조해림
  • 입력 2019.02.18 11:21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제2회 동계리그 왕중왕전 족구대회‘성료’
[일간건설] 서천군 한산모시체육관에서 지난 16일부터 17일까지 2일 동안 펼쳐진 ‘제2회 서천군 동계리그 왕중왕전 족구대회’가 전국 61개팀 선수 및 가족 6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번 대회는 전국 족구 동호인 상호간 친목과 우의를 다지고 족구 종목의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으며, 중부2부, 전국일반부, 전국40대부 그룹별로 토너먼트를 경기를 진행해 우승자를 가렸다.

대회 결과, 중부2부는 이음이엔티팀이 우승했으며 전국일반부는 서울고덕팀, 전국40대부는 대전이화수팀이 우승을 차지했다.

한편 대회가 개최된 한산모시체육관은 대한민국 최고의 시설을 갖춘 실내 족구장으로 1월부터 2월초까지 매주 일요일마다 전국 17개 시도 족구팀이 동계교류전을 진행하고 있어 족구 동계훈련지로 각광받고 있다.

군 담당자는 “족구 동계교류전 및 왕중왕전 족구대회를 성공적 개최함으로써 한산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관광서천을 널리 홍보하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