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철원군 청년 창업 지원

철원군 청년 창업 지원

  • 기자명 조수미
  • 입력 2019.02.18 11:33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차 산업분야, 제조기술창업, 지식창업, 일반창업 등 창업팀 모집

▲ 철원군
[일간건설] 철원군이 청년 창업을 지원한다.

철원군은 오는 27일까지 청년 창업의 활성화 및 고용창출 증대를 위해 참신한 사업아이템을 가진 예비 청년 창업자에게 사업비를 지원하는‘철원군 청년 창업지원사업’참가자를 모집한다.

철원군에 거주하는 만 18세 이상 39세 이하 예비 청년 창업자를 대상으로 모집분야는 6차산업분야, 제조·기술창업, 지식창업, 일반창업 등이 있다.

단, 프랜차이즈와 주류판매 식음료업, 단란 유흥주점, 비디오 감상실 등 심사위원회에서 부적합하다고 판단되는 업종은 제외된다.

선발된 창업자에게는 올해 4월부터 내년 3월까지 1인당 연간 1,800만원 이내 임대료, 리모델링비 등 창업 간접비 등이 지원된다.

선발은 1차는 서류심사, 2차는 1차 합격자 대상으로 면접심사가 진행될 예정이며, 접수는 철원군 경제진흥과 일자리계 방문접수나 이메일접수로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