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2019년 신규 강소농 선정

2019년 신규 강소농 선정

  • 기자명 김보람
  • 입력 2019.02.18 11:35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소농 지원대상 농업경영체 선발

▲ 안성시농업기술센터 전경
[일간건설] 안성시농업기술센터는 오는 22일까지 2019년 신규 강소농 신청을 접수한다.

전업농 미만의 중소규모 가족농을 중심으로 선발하며, 선정된 농가는 연중 경영개선 역량 향상을 위한 다양한 교육과 분야별 전문가 맞춤형 컨설팅, 강소농 대전 출전 등의 기회를 제공한다.

신청방법은 농업기술센터에 방문접수이며, 농업경영체등록확인서 1부와 강소농 신청서 1부를 함께 제출하면 된다. 강소농 대상자 확정은 오는 26일에 기본교육을 이수하면 강소농으로 선정되며, 강소농을 대상으로 3월부터 8월까지 교육을 실시한다.

교육 내용은 농업경영, 농업회계, 세무, 농산물마케팅, 사업모델 구축 등으로 구성되고 교육비와 교재비는 무료이며, 60시간이상 교육을 이수한자에게는 수료증을 부여한다.

자세한 내용은 안성시청, 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 사항은 농업기술센터 소득기술과로 하면 된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