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안성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한국어교실 개강

안성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한국어교실 개강

  • 기자명 신예지
  • 입력 2019.02.18 11:36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안성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는 지난 14일 센터 소강당에서 2019년 한국어교실 개강식을 가졌다.
[일간건설] 안성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는 지난 14일 센터 소강당에서 2019년 한국어교실 개강식을 가졌다.

안성시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는 지역민들의 가족관계 증진 및 행복하고 건강한 가정생활을 지원하는 한편, 외국인 주민과 다문화가족이 지역사회 구성원으로 안정적인 삶을 영위 할 수 있도록 안성시가 위탁한 업무를 수행하고 있으며, 외국인 주민과 다문화가족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에 개강한 ‘한국어 교실’은 결혼이민자를 대상으로 센터 내 강의실에서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에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실시하는 “결혼이민자 한국어교육”과 매주 토요일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실시하는 주말 한국어 교육, 자녀를 대상으로 하는 교육, 외국인 주민 교육 등 5개 한국어 교실이 운영된다.

임선희 센터장은 “결혼이민자들과 외국인주민들이 한국어를 열심히 배워 한국사회 조기적응 및 사회·경제적 자립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한국어 교육을 희망하는 결혼이민자, 외국인 주민 등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