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 학교 밖 청소년 지원을 위한 간담회 운영

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 학교 밖 청소년 지원을 위한 간담회 운영

  • 기자명 이현진
  • 입력 2019.02.18 11:5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포시
[일간건설] 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 ‘학교 밖 청소년지원센터’에서는 지난 14일, 김포시 학교 밖 청소년 지원 및 발굴을 위해 관내 대안학교 및 유관기관과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는 사회적 문제로 비화되고 있는 학업중단 청소년 문제와 관련해 김포시 학교 밖 청소년 유관기관 운영 및 실무자 10여명이 학교 밖 청소년 발굴과 지원 등 다양한 대책마련을 위해 개최됐으며, 각 기관 및 단체 소개와 김포시 학교 밖 청소년지원센터의 2019년 사업 설명의 시간을 가지고 학교 밖 청소년을 위한 기관·단체 운영의 애로사항과 개선·건의 사항 등을 나누는 자리도 가졌다.

이유묵 진로상담본부장은 “김포시 모든 청소년이 보편적이고 평등하게 교육기본권을 보장받을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고, 학교 밖 청소년이 지역사회 내 건강한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정보를 공유하고 협력하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