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2019년 여주시 베트남 시장개척단 참가기업 모집

2019년 여주시 베트남 시장개척단 참가기업 모집

  • 기자명 유철
  • 입력 2019.02.18 13:28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여주시
[일간건설] 여주시는 수출 유망 중소기업의 베트남 시장 판로 개척과 수출 기반 마련을 위해 ‘2019년 여주시 베트남 시장개척단’ 참가 기업을 모집한다.

모집기간은 지난 15일부터 오는 3월 5일까지로, 파견지역은 베트남이며 5월 20일부터 5월 25일까지 5개 기업을 파견한다.

참가자격은 여주시에서 제조업을 영위하는 중소기업으로 참가 기업에는 항공료 50%, 바이어 상담, 통역, 현지 시장 분석 리포트 등이 제공된다.

이번에 파견 예정인 베트남 시장은 연평균 6%의 꾸준한 경제성장률로 소비력이 향상되면서 내수 소비시장 진출을 위한 우호적인 환경이 조성되어 있으며 젊은 인구율과 한류에 대한 관심이 높아 우리나라 기업들이 진출하기 좋은 시장이다.

여주시는 올해 관내 중소 제조기업의 수출증진을 위해 5월 베트남, 11월 동남아 총 2회에 걸쳐 시장개척단을 파견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여주시 홈페이지, 여주기업SOS넷, 이지비즈에서 확인하거나 여주시 지역경제과 기업팀 또는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마케팅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