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파주시, 볼라드 및 불량 비법정도로 일제 조사

파주시, 볼라드 및 불량 비법정도로 일제 조사

  • 기자명 김보람
  • 입력 2019.02.18 13:41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파주시는 시민에게 안전하고 편안한 도로환경 제공을 위해 노후 볼라드와 불량 비법정도로에 대한 일제 조사를 진행중이다.
[일간건설] 파주시는 시민에게 안전하고 편안한 도로환경 제공을 위해 노후 볼라드와 불량 비법정도로에 대한 일제 조사를 진행중이라고 18일 밝혔다.

도로 노후화 및 굴착으로 인한 파손·침하된 마을안길에 대한 전수조사와 노후한 볼라드를 정비해 쾌적한 도로환경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파주시는 이달까지 시민들과 교통약자의 통행이 많은 마을안길, 주택가 인근 지역을 집중적으로 조사하고 단계적으로 정비 계획을 수립해 시민들에게 안전하고 편안한 도로환경을 선보일 계획이다.

김진영 도로관리사업소장은 “시민들의 생활과 밀접한 연관이 있는 도로 환경 정비를 위해 지속적으로 조사해 나갈 것”이라며 “이번 일제 조사를 통한 도로환경 개선으로 시민들에게 더욱 안전한 교통 환경이 제공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