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2020년부터 2022년 공급분 토양개량제 신청접수

2020년부터 2022년 공급분 토양개량제 신청접수

  • 기자명 신예지
  • 입력 2019.02.18 13:56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파주시
[일간건설] 파주시는 2020년부터 2022년 공급분 토양개량제 지원사업을 오는 4월 19일까지 신청 받는다.

유효규산 함량이 낮은 농경지 및 산성토양에 토양개량제를 공급함으로써 토양을 개량하고 지력을 유지·보전해 친환경농업 실천기반 조성을 도모하고자 추진한다.

토양개량제는 농업경영체에 등록된 농가 및 농지에 한해 지원되며 신청은 해당 농지소재지 읍·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신청서를 작성, 제출하면 되며 교하동, 운정동, 금촌동 지역은 파주시 농업기술센터 1층 기술지원과에 신청하면 된다.

토양개량제 지원사업은 3개의 권역으로 나누어 3년 1주기로 공급할 계획이며 2020년에는 문산·적성·장단, 2021년에는 법원·조리·파주·광탄·파평, 2022년에는 탄현·월롱·금촌·교하에 공급할 예정이다.

토양개량제 지원사업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농업기술센터 기술지원과 친환경작물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