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광산구 장덕·신가도서관 ‘1관1단’ 운영기관 선정

광산구 장덕·신가도서관 ‘1관1단’ 운영기관 선정

  • 기자명 정영한
  • 입력 2019.02.18 14:2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광부 지원받아 어린이 뮤지컬 극단, 직장인 야간 프로그램 진행한다

▲ 광주광역시_광산구
[일간건설] 광산구 장덕·신가 도서관이 문화체육관광부 주최, 한국도서관문화진흥원 주관 ‘2019년 도서관·박물관·미술관 1관1단 운영기관 공모’에 최종 선정됐다.

문광부의 이번 1관1단 공모는 도서관·박물관·미술관 등의 공간 활용 문화예술 활동을 지원해주는 사업으로, 재능 있는 시민이 주도하는 커뮤니티형 사업을 중점 지원한다.

이번 공모 선정으로 문광부 지원을 받는 광산구 두 도서관은, 창조적 공간 조성, 시민 문화예술 커뮤니티 형성 등을 추진할 계획.

특히, 장덕도서관은 어린이들이 극단을 만들어 뮤지컬을 준비·공연하는 ‘함께하는 어린이 뮤지컬이야기’를, 신가도서관은 직장인을 위한 야간 프로그램 ‘일상의 예술, 프랑스 자수를 수놓다’을 진행할 예정이다.

다음 달부터 진행되는 이번 사업에 대한 안내는 광산구 장덕도서관과 신가도서관에서 한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