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평택시 ‘경기도 농업발전기금 지원’ 등 신청접수

평택시 ‘경기도 농업발전기금 지원’ 등 신청접수

  • 기자명 김보경
  • 입력 2019.02.18 15:01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평택시
[일간건설] 평택시는 농업인의 소득증대와 경영안정을 위해 농업분야 3개 사업에 총 33억원 규모의 융자지원 사업을 오는 21일까지 읍·면·동을 통해 신청 받고 있다.

경기도 농업발전기금은 농어업경영자금과 농어업 생산유통시설자금으로 농어업경영자금은 농어업경영에 소요되는 경영비로 농가당 최대 6천만원, 법인 등 단체 2억원 이내로 총 25억1천5백만원을 연리 1%로 2년 이내 일시상환 조건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아울러 농어업생산유통시설자금은 1년 이상 농업에 종사하고 있는 농업인에게 농지구입, 생산·유통·가공시설 설치 등에 필요한 자금으로 농가당 최대 1억원 이내로 총 8억원을 연리 1%, 3년 거치 5년 균분상환 조건으로 지원한다.

또한 경기도 농업발전기금 지원과는 별도로 평택시 자체로 농가에 저리 시설자금을 지원하고 있는 농업경쟁력제고기금은 개별 농가당 1억원, 법인 단체는 2억원 이내로 총 30억원을 2년 거치 3년 균분상환 조건으로 지원할 계획이며 경기도농업발전기금 중 생산유통시설자금과 중복지원은 불가하다.

신청서 접수 후 개별 평가 및 심의회를 거쳐 3월부터 융자금을 지원 할 계획으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주소지 읍·면·동사무소나 평택시 농업정책과 농정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