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평택시 송탄치매안심센터, 치매극복봉사단체와 함께하는 ‘음악이 나눔이 되는 미니콘서트’

평택시 송탄치매안심센터, 치매극복봉사단체와 함께하는 ‘음악이 나눔이 되는 미니콘서트’

  • 기자명 이명수
  • 입력 2019.02.18 15:01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평택시 송탄보건소 치매안심센터는 지난 15일 송탄보건소 로비에서 치매극복봉사단체 학생 20여명과 함께 음악나눔 미니 콘서트를 개최했다.
[일간건설] 평택시 송탄보건소 치매안심센터는 지난 15일 송탄보건소 로비에서 치매극복봉사단체 학생 20여명과 함께 음악나눔 미니 콘서트를 개최했다.

치매극복봉사단체는 치매인식개선 활동과 교육에 선도적으로 참여해 치매에 대한 관심과 활동을 수행할 의지가 있는 단체로 구성원들은 치매에 대한 이해와 인식개선을 돕는 치매 파트너 교육을 받게 되고 지역사회 어르신들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 프로그램을 진행 할 수 있다.

루제리 음악학원은 송탄치매안심센터의 3번째 치매극복봉사단체로 이번 음악나눔 콘서트를 위해 연습한 곡들을 연주해 치매환자 및 보호자, 북부복지센터 그리고 어르신들에게 음악의 아름다움과 감동을 선사했다.

송탄치매안심센터 관계자는 “지역사회 내 치매에 대한 긍정적 인식 확산 및 돌봄문화 조성을 통해 치매환자와 가족이 지역사회에서 이웃과 함께 더불어 살아갈 수 있는 치매안심평택을 만들기 위해 여러 기관 및 단체의 참여를 독려하고 있으며, 재능기부 및 봉사활동 등 지역사회와의 연계활동을 더욱 활성화 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미니콘서트는 오는 22일 한차례 더 열리며, 앞으로도 정기적인 콘서트로 프로그램화 할 계획이다.

치매극복봉사단체를 희망하거나 지역사회 어르신들을 위한 재능기부 및 봉사활동 참여 관련 문의는 송탄치매안심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