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계양구, ‘2019년 신중년 사회공헌활동 지원사업’참여기관 및 참여자 모집

계양구, ‘2019년 신중년 사회공헌활동 지원사업’참여기관 및 참여자 모집

  • 기자명 노규현
  • 입력 2019.02.18 16:08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인천광역시_계양구
[일간건설] 인천 계양구는 오는 28일까지 ‘신중년 사회공헌활동 지원사업’에 참여할 참여기관과 참여자 45명을 모집한다.

‘신중년 사회공헌활동 지원사업’은 전문지식과 실무능력을 보유하였으나, 나이로 인해 은퇴한 중장년층들을 인력과 예산 부족의 어려움을 겪는 비영리기관, 사회적기업에 매칭해 지역사회에 도움을 주고자 추진하는 사업이다.

사업기간은 3월부터 11월까지이며, 참여기관 및 참여자 모집기간은 2019년 2월 14일부터 2월 28일로 집중적으로 모집하고, 모집 충원 시까지 수시로 모집한다.

사업 참여대상은 참여기관의 경우 공공기관, 비영리법인·단체, 사회적기업, 사회적협동조합이 대상이며 사회공헌 인력을 해당 참여기관에 배치해 지원한다.

참여자의 경우 만 50세 이상의 계양구 거주 퇴직 전문인력이 대상으로 활동 참여시 지원금으로 1일 최대 25,000원이 지급된다.

신청방법은 운영기관인 사회적협동조합 일터와사람들에 방문하거나 이메일로 접수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계양구 홈페이지 배너에 게시된 내용을 참고하거나 계양구청 일자리정책과 또는 사회적협동조합 일터와사람들에 문의하면 된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