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계양구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2019년 사업설명회 개최

계양구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2019년 사업설명회 개최

  • 기자명 노규현
  • 입력 2019.02.18 16:09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19년 사업설명회 개최 모습
[일간건설] 인천 계양구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는 지난 15일 계양구청소년수련관에서 학교밖청소년 및 학부모, 유관기관 관계자, 학습멘토 등 41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계양구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사업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사업설명회는 안경숙 센터장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에 대한 정보제공 및 프로그램 안내, 유관기관인 계양구청소년수련관, 청소년자립지원관, 계양경찰서, 서부준법지원센터, 한림병원, 사회적기업 몬스터레코드 기관 소개 순으로 진행됐다.

사업설명회는 학교밖청소년의 학력 취득 및 성공적인 사회진입을 위해 유관기관들이 한자리에 모여 협업을 통한 학교밖청소년 발굴·지원 체계의 실효성을 높이는 자리를 마련했다는데 의의가 있다.

여성가족부 학교 밖 청소년 지원사업으로 운영되는 계양구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는 2015년 5월 29일 개소해 상담지원, 학업복귀 및 검정고시지원, 직업체험, 자립지원, 건강검진 등 다양한 사업을 통해 학교 밖 청소년의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서의 성장을 돕고 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건설업계 뉴스 포커스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