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천지체장애인협회 동구지회, 정월대보름맞이 척사대회 개최

인천지체장애인협회 동구지회, 정월대보름맞이 척사대회 개최

  • 기자명 노규현
  • 입력 2019.02.18 16:11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정월대보름맞이 척사대회 개최 모습
[일간건설] 인천지체장애인협회 동구지회장은 18일, 지체장애인협회 사무실 앞에서 회원 1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회원들 간 친목도모를 위한 정월대보름맞이 척사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척사대회에서는 장애인 및 장애인 가족으로 구성된 12개 조가 서로의 실력을 겨루며 화합을 도모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이어 회원들이 정성스레 준비한 음식과 부럼을 나눠먹으며 올 한해 서로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했다.

최학연 동구지회 지회장은 “매년 척사대회를 개최해 지체장애를 가진 협회 회원들이 윷 던지는 소리와 웃음으로 가득 찬 하루를 보내는 축제의 장을 펼치고 있다”며, “지체장애 회원 여러분뿐만 올 한해 모두의 웃음이 가득 넘치는 동구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허인환 구청장은 윷놀이에 참여한 지체장애인협회 회원들과 일일이 인사하고 격려하며,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차별이 없도록 장애인 인권보장에 최선을 다할 뿐만 아니라 소외된 이웃이 없도록 촘촘한 복지를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하단영역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