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허인환 동구청장, 노인복지관 사회교육 프로그램 개강식 참여

허인환 동구청장, 노인복지관 사회교육 프로그램 개강식 참여

  • 기자명 노규현
  • 입력 2019.02.18 16:12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노인복지관 사회교육 프로그램 개강식 개최 모습
[일간건설] 허인환 동구청장은 18일, 노인복지관 본관2층 강당에서 사회교육 프로그램 이용회원 250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된 ‘2019년 사회교육프로그램 개강식’에 참석했다.

허인환 구청장은 축사에서 “날로 다양해지고 커져가는 어르신들의 배움에 대한 갈증을 조금이라도 덜어드리기 위해 올해에는 동구노인복지관에서 총 52개의 사회교육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풍요로운 노년의 여가문화도 맘껏 누리시고 자기계발과 자아실현을 위한 노력도 열심히, 즐겁게 하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동구 노인복지관은 지역 어르신들의 욕구에 맞는 신바람 노래교실· 댄스스포츠·민요장구·서예교실·수지침뿐만 아니라 외국어 특강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운영하고 있으며, 사회교육 프로그램 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로 문의하면 된다.

한국 건설산업의 리더 --> www.dailycons.co.kr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건설업계의 최신 동향과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건설은 건설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업계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설전문지 입니다.
일간건설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3년 언론사 종합평가에서 종합 13위, 건설 1위를 차지하며, 건설 전문 언론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건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한국건설 산의의 리더 일간건설은 그동안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신문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며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30%에서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하단영역

ND소프트